빅 히어로 애니메이션의 줄거리
" "빅 아이돌 6"는 샌프란시스코라는 초현대적인 거대 도시에 사는 젊은 로봇 공학계의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는 히로 하마다의 이야기를 따라가는 애니메이션 모험 영화입니다. 파멸적인 패배 후, 히로는 그의 나이든 가족 타다시에 의해 만들어진 베이맥스라는 이름의 달콤한 팽창식 로봇과 의심스러운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아드레날린 중독자 고 토마고, 깔끔한 괴짜 와사비, 화학 괴짜 허니 레몬, 그리고 팬보이 프레드인 타다시의 총사들과 함께 히로와 베이맥스는 그 거대 도시에 걸려 있는 흉악한 음모를 밝혀냅니다. 그들의 갈고리와 베이맥스의 건강관리 능력을 사용하여, 그들은 빅 아이돌 6로 알려진 최첨단 슈퍼히어로들의 소대로 변신합니다. 그 영화는 기쁨을 주는 순간들과 액션으로 가득 찬 장면들을 혼합하면서, 슬픔, 우정, 그리고 기술의 힘에 대한 주제들을 탐구합니다.
감독의 의도
>돈 홀과 크리스 윌리엄스에 의해 감독된 그 영화는 샌프란시스코와 도쿄 모두에 의해 영감을 받은 냉혈한 거대 도시의 시각적으로 놀라운 묘사를 만들었습니다. " "빅 아이돌 6"는 돈 홀과 크리스 윌리엄스에 의해 공동 감독되었습니다. 돈 홀은 디즈니의 "푸우"(2011)의 사전 공동 감독을 맡았고, "공주와 개구리"(2009)와 "로빈슨을 만나다"(2007)와 같은 영화의 스토리 관리자 역할을 했습니다. 크리스 윌리엄스는 "볼트"(2008)와 "펌드"(2013)를 공동 감독했습니다. 그들의 협력은 "빅 아이돌 6"에게 활력과 거짓말쟁이의 혼합된 경험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빅 히어로 6"에 대한 감독들의 비전은 즐거움을 주는 것 뿐만 아니라 상실, 동료애, 그리고 기술에 대한 윤리적인 비난에 대한 주제를 탐구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전형적인 슈퍼히어로 모험보다 더 깊은 상품을 제공하면서,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에게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영화를 제작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매력적인 이야기를 캐스팅하고 기억에 남는 캐릭터를 만드는 것에 대한 그들의 충실함은 영화의 비평적이고 시장성 있는 성공에 기여했고, "빅 아이돌 6"를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에 소중한 추가물로 만들었습니다.
영상기법
전통적인 생명력을 컴퓨터가 만들어내는 이미지 (CGI)와 결합합니다. "빅 아이돌 6"에서 영화 제작자들은 샌프란시스코와 그 캐릭터들의 활기찬 거대함을 되살리기 위해 전통적인 생명력과 슬라이스 에지 CGI(컴퓨터 생성 이미지) 방식의 조합을 사용했습니다. 생명력 소대는 샌프란시스코와 도쿄의 건축 양식을 시각적으로 아름다운 몽렐 도시 경관에 혼합하면서 세부적이고 역동적인 환경을 엄격하게 초안했습니다. 영화에 사용된 시각적인 방법 중 하나는 현실적인 약물과 교반 역학의 통합이었는데, 특히 공기 주입식 의료 로봇인 베이맥스의 생명력에서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베이맥스의 움직임은 유동적이고 자연주의적으로 설계되어 그의 온화하고 배려심 있는 본성을 강조하는 동시에 액션 시퀀스에서 그의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CGI의 사용은 캐릭터 디자인과 도시 풍경 모두에서 복잡한 세부 사항을 허용하여 영화의 전반적인 미적 매력을 강화했습니다. 액션 장면, 특히 슈퍼히어로 소대 빅 아이돌 6과 관련된 장면은 CGI를 사용하여 역동적이고 시각적으로 마녀화 된 액션 장면을 완벽함과 흥분으로 배치되었습니다.시퀀스 또한 영화의 색상 팔레트와 조명 디자인은 다양한 장면의 톤과 분위기를 설정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밝고 북적거리는 산 프란소쿄(San Fransokyo)의 철저한 여정부터 기질적이고 긴장감 넘치는 순간까지 활력소대는 조명과 색상을 사용하여 감정을 이끌어내고 거짓말쟁이를 강화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빅 아이돌 6"는 매력적인 줄거리와 달콤한 캐릭터뿐만 아니라 활력 방식과 기술을 혁신적으로 사용하여 모든 시기의 숭배자를 사로잡는 시각적 몰입 경험을 만들어내는 것으로 두드러집니다. 배경음악 헨리 잭맨에 의해 작곡된 그 사운드트랙은 전체적인 영화 경험을 향상시키면서, 그 영화의 감정적인 깊이와 짜릿한 시퀀스들을 보완합니다. '빅 영웅 6'은 역동적이고 기억에 남는 점수 6"로 구성된 헨리 잭맨으로 구성된 헨리 잭맨으로 구성되어 있었다.잭맨은 전자 루크먼은 전자적인 관현악과 영화들을 혼합하여 거짓말쟁, 1969) 달 정도면 당분간은 정치상 충분한 것"이라고 알려져 있다.빅 아이돌 6에서 잭맨 점수는 여러 목적을 제공합니다.그것은 히로의 원래 슬픔과 슈퍼맨의 진정한 슬픔에 대한 감정적 여행을 하고, 슈퍼맨 소대의 동료들의 감정여행과 결정으로 결정하였다.음악은 또한 영화의 스릴러와 흥분된 시퀀스의 스릴을 더 높인다.
해외반응
"빅 아이돌 6"는 그것의 매력적인 줄거리, 역동적인 캐릭터, 그리고 진실된 의사소통으로 국제적으로 긍정적인 태양에 들어갔습니다. 컬트는 그것의 다른 표현과 그것을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힘에 소중한 추가물로 만들면서, 히로와 베이맥스 사이의 유대감을 칭찬했습니다. "빅 히어로 6"에 묘사된 "로봇 시대"를 예측하는 것은 우리의 발전하는 기술에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흥미로운 개념입니다. 영화는 베이맥스와 같은 로봇이 건강 관리의 부축일 뿐만 아니라 동료와 방어자의 역할을 하는 미래를 구상합니다. 이 묘사는 사회, 특히 의료 및 특정 지원에서 로봇 공학의 역할에 대한 연구를 자극하는 질문을 제기합니다. "빅 히어로 6"는 베이맥스와 같은 로봇이 삶의 질을 높이고 인간의 시련을 지원하는 로맨틱한 비전을 제시하지만 윤리적 고려 사항과 암묵적인 도전에도 닿습니다. 격리, 자율성 및 인공 지능의 윤리적 사용과 같은 문제가 줄거리에 미묘하게 엮어져 있으며, 이는 로봇 및 AI 기술의 신속한 개발에 대한 실제 기업을 반영합니다. 영화의 상서로운 로봇 공학 묘사는 우리가 첨단 기술이 특히 의료 가용성을 완벽하게 하고 특정 웰빙을 향상시키는 데 있어 사회에 미칠 수 있는 긍정적인 영향을 상상하도록 장려합니다. 동시에 모범적인 이야기 역할을 하며, 이는 우리가 기술 발전에 대한 반론과 윤리적 영향을 신중하게 고려하여 접근하도록 유도합니다. 전반적으로, "빅 히어로 6"는 로봇에 의해 형성될 수 있는 가능한 태아에 대한 연구를 자극하여 관찰자에게 "로봇 시대"에 발생할 수 있는 암묵적인 이점과 윤리적 딜레마를 모두 고려하도록 도전합니다.